본문 바로가기

PHOTO

[사진연습] 영월 한반도지형 1


경주를 갔다가 영월로 갔었습니다. 차량 장기렌트해서 다녔을 때라 그냥 가고 싶은데로 쭉쭉 다녔었죠! 물론 요즘처럼 포켓몬고가 당시에도 나왔었다면.. 아마 다시 속초로 갔을 수도 있을 듯해요. 당시에도 속초에 다시 갈까.. 싶다가 5월 초에 이미 다녀왔던 데라 안갔었거든요.








처음 네비게이션으로 청령포를 먼저 갔었을 거에요. 근데.. 섬으로 갈 수 있는 배가 제가 도착하기 전에 끊겼대서.. 바깥에서 아쉬움을 달래고 한반도 지형으로 떠났습니다.



가는 길에 창문 내리고 찍었는데, 음.. 사진으로는 그 아름다움이 표현이 안됐네요! 청령포에서 한반도지형 네비찍고 가실 때 꼭 주변 풍경을 봐보세요. 정말 멋집니다. 저는 달리는 차에서 혼자 찍으려다보니 제대로 못찍었는데, 동행인이 있다면 꼭!! 같이 구경해보세요 :)



일단 한반도 지형에 가려면 산을 조금 올라가야 합니다. 한 15분 정도?



가는 길은 그냥 가볍게 뒷동산 오르는 느낌으로 가면 돼요. 어느 정도까지는 차로 올라가고, 주차장부터는 크게 어렵지 않거든요. 근데 저 돌은.. 닭처럼 생기지 않았나요? 닭벼슬과 닭부리.. 몸통은 뭔가 닭이 사람처럼 서있는듯한 느낌이랄까..?



어느정도 올라가다보니 조금씩 보입니다.



저 멀리 선착장이 보이는데, 뗏목을 타고 갈수 있나보더라고요!







도착해서 보니 이정도 설명, 그리고 QR코드는 아무리 해도 안찍히더라고요.. 뭔가 관리가 약간 아쉬웠어요.

한반도 지형 사진 연습한 것은 다음 포스팅에 다시 올릴께요!! 사진이 너무 많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