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의 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고라니부처 입니다.


간혹 댓글이나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문자, 페이스북 페이지 메시지 등으로 연락을 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개인 취향에 맞게 고라니부처 스튜디오를 오픈해서 열심히 꾸미고 있는데, 아무래도 이렇게 직접적으로 운영하는 건 처음이라 우왕좌왕 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이에 문의 및 상담 채널을 통합하기로 하였습니다.


명함을 제작하면서 제 Pad 번호를 등록한 적이 있는데요. 사실 패드는 가끔씩 사용하기 때문에 문자로는 답변이 느린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빠르게 답변을 줄 수 있는 옐로아이디를 적극 활용하고자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고라니부처 스튜디오]를 카카오 친구 추가 후 문의주세요!

>> 친구 추가하기

단, 모바일에서만 가능합니다.



PC에서는 이와 같은 경고창이 뜨니, 앱에서 @고라니부처스튜디오 검색 후 친구 추가를 해주시거나, 모바일에서 위 링크를 클릭 후 상담해주세요.


아, 친절한 고라니부처는 QR코드도 같이 제공해드리니 QR코드를 스캔해서 친구추천해주셔도 됩니다 ;)


사실 이왕 하는김에 제대로 만들어보자, 라는 생각으로 여러 채널을 만들었는데요. 이렇게 체계를 하나씩 잡아나가면서 같이 만들어나갔으면 합니다. 저 개인의 취미와 관심사를 공유하고 서로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만든 브랜드가 '고라니부처'이며, 차후 공익적 캠페인을 진행하고자 준비하고 있습니다.


느리지만 천천히, 기다려주세요 ;)


>> 이메일 문의 : goranibuddha@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