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사진연습] 제주도 카멜리아힐 3



카멜리아힐 안에 있는 비닐하우스를 가보면요. 꽃이 참 많이 피어있어요.




그 중에서도 이 꽃사다리가 저는 눈에 띄었는데요.

갑자기 저 사다리를 중심으로 주변을 확! 날려버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멀리서 사다리를 초점 잡고, 줌인을 확! 하면서 찍었더니 이렇게 나오네요.

음.. 이건 어떤 문을 기준으로 찍으면 시간여행하는 그런 느낌날 것 같아서, 사다리랑은 맞지 않네요. 다음엔 문을 중심으로 해봐야겠어요!



사다리에 있는 꽃은 정말 개인적으로 사진이 잘나오는 것 같아 한참을 머뭇거렸네요. 더 찍고 싶은데, 마땅히 어떻게 찍을 방법이 생각이 안나서요..



요건 뭔지 잘 모르겠네요. 정말 사진을 찍으려고 하더라도 이름을 알고 찍어야 더 재밌는건데, 다음부턴 사물만 볼게 아니라 그것의 설명이 있는지, 주변을 한 번 살펴봐야겠어요!



휙휙 돌다가 중간에 작은 연못같은게 있었습니다.

저는 처음에 저 새(이름 모를..)가 조각인줄 알았는데, 고개를 쭈욱 내밀면서 살짝살짝 움직이더라구요. 다른건 조금씩 흔들려서 그나마 잘 나온게 이 한 장이네요.



개인적으로 블로그에 올리는 사진들은 무보정으로 올리고, 메인 썸네일만 보정을 해서 올리는데요.

(아직은 포토샵 실력이 미진해서 그런건 안비밀)

마지막 2장은 뭔가 보정을해서 푸른 빛을 더 돌게 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사진입니다.